1. 자신의 있는 유물과 없는 유물을 체크(☑) 엑스(✖)로 구분시켜준다.

     

    2. 자신의 유물의 단위를 설정한다.

    Standard (click to change)

    1~ 100k (100,000)

    in Millions

    1m (1,000,000) ~ 999m (999,000,000)

    in Billiions 

    1b (1,000,000,000) ~ 999b (999,000,000,000)

    in Trilliions

    1t (1,000,000,000,000) ~ 999t (999,000,000,000,000)

    in e15 ~

    ex) 2.58e15 (2,580,000,000,000,000) 0이 13개인데 소수점이 있으므로, 

    0이 15개라고 보면 된다. 그 위로는 방식은 같다.

    2-1 아래에 유물 옆에는 자신의 레벨을 적어준다.

    Standard 방식에서는 소수점이 있을 수 없다. )

     

    3. 타입설정

    Damage

    스킬 트리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Ship함선, Tap터치, Pet펫, Sc그분, Hs천강)

    Gold Type

    자신의 골드 장비를 끼고 그거에 맞게 선택한다.

    (PHoM펫미, Boss보스, Fairy 요정, Chesterson체스터슨)

    Online /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침행 트리) 구분하시면 된다.

    Hero Type

    자신의 최고층에서 어센트한 마지막 영웅 타입으로 설정한다.

    Ground / Flying

    자신의 최고층에서 어센트한 마지막 영웅의 지상인지 공중인지 설정한다.

     

    4. 패시브 레벨 관련

    Auto level artis to MAX(set unowned=0)

    이것을 선택하면 소유하지 않은 것에 대해 0을 입력, 소유한 것은 비워둘 것!

    Standard Input (표준 입력)

    이것은 저층에서 주로 사용한다. (24 렙을 찍으면 24, 30 렙 찍으면 30 기입)

     

    1. 자신이 올려놓은 유물의 단위를 바꾸어 준다. (단위에 따라 소수점 또는 0의 개수가 추가된다)

    2. 추가적 옵션이다.

    확장 순위

    자신의 유물 올리는 순위는 #1~#6까지 표기된다. 그 외 순위를 표기해준다.

    계층 숨기기

    유물의 등급은 S부터 F까지 나열돼있다. 등급을 보고 싶으면 Off 처리하면 된다.

    표시(% Life time)

    BoS only (그림자의 책만 % 표기한다)

    10% lifetime (그림자의 책을 포함한 10%가 넘는 유물에 %를 표기한다)

    All Non Max (모든 유물에 %를 기입한다)

    5. 새로운 신기능 ( in Scientific {value} and {E} )

    단위를 "in Scientific {value} and {E}"로 선택시 C열이 표시된다.

    이것은 고단위 E15 이후 에서 유용하게 쓰일것 같다.

    예시로서 5.69e27 일경우 숫자부분은 5.69를 쓰고 그옆에 e단위인 27를 따로 기입하는 방식으로 쓰인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환생 하세요!

     

    Posted by 라루시